해외/대만

화련 아미족쇼

보늬 2015. 2. 15. 16:51

여행일정에서 아침까지 늦잠자기는 처음이네요^^

9시30분 출발이라 느긋하게 아침식사도 즐기고..

 

처음에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 가볍게(?) 식사를 시작^^

크~! 이걸로 끝을 냈어야 했는데..

 

앞에 앉은 쌤들이 이것저것 맛있다하여 다시 갖고 온 음식..

이걸 다 먹었으니 배가 부를 수 밖에.. 으이그~

조~기 치즈 넣은 오므라이스.. 맛 있었어요^^

 

타이페이 기차역 도착

오늘은 쫌 지겹지만 좋은걸 보기위해 인내의 시간이 필요했어요

국내에서도 2시간30분 동안 기차타고 다니는 경우가 없는데.. 멀리 타국까지 와서 긴 시간동안 열차를 타야한다니.. ㅠㅠ

 

100년 된 열차라네요 근데 굉장히 깨끗하죠?

 

기차역 내부

 

 

 

 

우리가 타고 갈 열차..

우리나라 새마을호 수준이라네요

그리고 맛있는 커피.. 이 커피 유명하데요 

공짜로 얻어 먹어서 맛 있었나? ㅎ

 

옆 사람과 두런두런 얘기도하고.. 살짝 잠이 들기도 하면서.. 화련에 도착했습니다 

 

 

 

 

아침 먹은 배가 꺼지기도 전에 이렇게 또 점심상이 차려지네요

 

 

 

아침에 과식한 탓도 있겠지만 현지식으로 차려진 음식에는 그닥 손이 안 갔는데

위 사진에 보다시피 한국에서 낑낑거리며 직접 가져온 여행사 사장님의 음식으로 우린 행복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 

배가 부른데도 위 음식으로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몰라요

깜쏴합미데이 사장님~! 복 받으실거에요

쌩유

 

아미족쇼가 열리는 극장

 

 

태국이나 중국에서 쇼 관람하는 것에 비하면 이건 애기들 장난하는 느낌?

약간 프로의식도 부족하고.. 나른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화련에는 대리석으로 유명하다 하니.. 대리석공장 방문을 일정에 넣는건 당연하겠죠?

 

 

대리석공장은 대충 구경하고 대만에서 가장 인기있는 명승지.. 태로각협곡으로 직행..

 

 

 

'해외 > 대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지우펀  (0) 2015.02.16
화련 태로각협곡  (0) 2015.02.15
야시장  (0) 2015.02.15
국립고궁박물관  (0) 2015.02.15
충렬사  (0) 2015.02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