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.. Dis not finish/경기도

일탈... 둘째날(제부도)

보늬 2010. 5. 27. 21:10
여행지
죽전 검프촬영장, 제부도
여행기간
2010. 05. 22.(토)
나의 평가
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꽤 괜찮아요
나의 여행 스토리

친구를 만나기로 했기에 아침부터 서둘렀다.

우선 얼마전에 종영된 드라마 "검사프린세스" 촬영장이 후배집 근처에 있었다.

서변과 마검이 살던 집...

드라마로 봤을때, 어디 외국에서나 볼 수 있을것 같은, 아주 멋있는 집이였기에...

실내구경은 예약제로 한단다. 오후3시이후나 예약할 수 있다기에...pass!

아홍! 좋아하던 주인공들이 살던집이라 어머! 어머! 하면서... 어울리지 않게 호들갑을 떨었다. ㅎ
잠깐이지만 드라마에 나온 장면을 생각하면서... 여기가 어디쯤이였을까 하면서...
크~ 서변이 막 달려나오던 곳..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살짝***

아공~ 내가 이래요~ 글씨 나서면 비온다니까... 신끼가 떨어져서...

친구가 먼저 기억을 해낸다. 2년전에도 제부도 가겠다고 나섰다가 태풍이 몰아치지 않았느냐고...

비를 몰고 다닌다고... 티방이다^^

오후들면서 빗방울은 더 거세지고, 바람불고 난리다. ㅠ

서해쪽으로는 강화도, 안면도, 변산반도...

다녔는데가 다 기억은 나지 않지만 이렇게 갯벌이 넓은 곳은 처음이다.

wow! 광활하기가... 비가와서 가시거리가 흐린데도... 여하튼 엄청... 놀라와라~

장어잡기 축제가 6/5(토)~6/6(일) 양일간 개최.         저 멀리 있는 조각배들이 물위에 있는 것이 아님.

가족, 친구, 연인들끼리 체험 해볼만 하겠죠?             그럼 갯벌의 넓이를 얼추 짐작?

선착장. 쫌 거닐면 좋으련만, 비가와서리...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 매바위랜다. 차타고 지나가면서 언뜻...
조개구이 집이 끝내주게 많더군. 흠~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에고? 노란수박 봤남요? 난 첨인데...촌시리^^

6시30분쯤 물이 들어온다는 말에 부리나케 나왔다. 혹시나 감금(?)될까 싶어서... 후~

저녁먹을겸 들어간 식당에 내가 좋아하는 황태구이 정식이 있었다.

친구는 바지락칼국수(비 오는날 잘 어울이지 않니? 하면서...)

난 칼국수, 수제비 이딴거 제일 싫어하는데...

음식솜씨가 썩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고만고만했다.

실내장식도 고풍스럽게 꾸며놓고...그래서인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꽤 많았다.

제부도... 제부도... 노래를 불렀건만, 이렇게 아쉬움으로 끝나고 말았다.

'여행.. Dis not finish > 경기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일탈... 마지막날  (0) 2010.05.28
일탈... 첫째날  (0) 2010.05.25
용인 민속촌  (0) 2008.08.23
아침고요수목원  (0) 2008.08.18
서울 청계천  (0) 2007.08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