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.. Dis not finish/경상도

봉무공원

보늬 2015. 9. 14. 13:15

팔공산은 왔다갔다 하면서..

가기전에 있는 봉무공원은 처음 구경했네요

들어가는 입구가 차~암 좋던데 초행길이라 잘 몰라서

그냥 차로 슈웅 들어가 버려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

여유가 된다면 주차를 멀찍이 해놓고 타박타박 걸어서 들어가면 운치있고 좋겠더라구요

 

이곳은 단산지..

제법 호수가 커더라구요

 

이곳에서 수상스키 타는 사람도 있데요

헐~! 흘러가는 강물도 아니고.. 심히 오염될까 걱정도..

 

 

 

 

물에 약간 녹조현상이 생긴것 같기도 하고..

 

 

 

 

 

호수주변을 한바퀴 산책을 했는데 40분 정도 걸렸나

도란도란 얘기하며 걷기에 딱 좋은 길..

 인근 동네주민인거 같은데 운동하시는 분들도 제법 있더군요

 

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

공원안에 나비생태관학습관도 있었어요

나비를 쪼께 무서워해서리 안볼려 했는데 ㅋㅋ

 

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

 

좌측 그림은 아이들이 사진찍도록 만들어 두었고, 우측은 거울을 이용한 놀이?

 

 

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

 

실내에서는 사진촬영금지인데 마침 조용해서 직원에게 양해를 구하고 몇장 퍼뜩 찍었네요^^

나비종류가 수백종에 달하고, 서양나비, 동양나비, 우리나라 나비 등..

크고 무서운게 있고, 자그마하니 정말 예쁜 나비도 있었어요^^

다른 곤충도 구경할 수 있답니다

 

주말 아이들 데리고 산책도 하고, 나비생태관도 구경하면 좋아할 것 같아요

그리고 주변에 불로동 고분군이 몇백개(?)나 된나네요

다음에 언제 걷기 좋은날 시간내어 다시한번 가 봐야할 듯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여행.. Dis not finish > 경상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깊어가는 가을정취  (0) 2015.11.09
대구수목원 국화축제  (0) 2015.11.09
진해해양공원(솔라타워)  (0) 2015.08.23
해양드라마세트장  (0) 2015.08.20
함양 상림공원  (0) 2015.07.29